새소식

우테코

[우테코] 우아한테크코스 6기 웹 프론트엔드 최종 합격 후기 !

  • -
반응형

 

❗️ 결국 이렇게 되어버렸다..!

결과가 나온지 벌써 2주가 넘었는데 그 사이에 처리해야하는 학교 일정이 있어서 이제야 이렇게 적어본다. 

 

사실 프리코스를 체험만으로도 기대가 되었던 우테코가 1차가 붙고 최종 코테를 보러 갈 때까지만 해도 실감이 안났는데 최종까지 붙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덕분에 이사한지 한달만에 다시 이사하게 생겼지만,, 

다행히 혹시 몰라서 짐을 대충 풀었는데 얼마나 다행인지,, 

 


 

 

결과는 계절학기를 진행 중이던 도중 나오게 되었다. 수업이 집중이수라 10-6 하는 수업이라서 수업 중간에 화장실 간다고 나와서 심호흡 크게 하고 봤다,, 사실 그 전부터 디스코드에 올라오는 접근 방법이랑 내가 푼 방법이랑 조금 달라서 내가 틀렸었나 생각하고 있었어서 마음을 조금 비우고 있었다. 그런데 메일을 보니,,,

 

 

헉!! 내가 붙었다 🙌

진짜 생각도 못해서 붙고 나서 입틀막하고 조용히 교실 들어가서 예원이랑 내적소리 질렀다. 

물론 이제 해결해야하는 문제들이 너무 생겨서 머리가 아프긴 했다. 

 

 


 

 

하 그래서 이제 생각해야하는게 뭘까..🙃

 

해결해야하는 문제 1. 담당 교수님의 허락, 캡스톤 팀원들과의 상의 

문제 2. 동아리 일정 관련 문제 

문제 3. 서울 집 구하기 

 

등 고민하느라 이 다음 수업을 무슨 정신으로 들었는지 기억도 없다. 

 

이렇게 늦게야 회고를 적는 것도 저 문제 해결에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조금 여유가 나서랄까,,,

 

정말 이렇게 프리코스 체험기에서 발전해서 최종 코테에 합격까지 되다니 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좋은거 같다. 

이번 주에도 이제 시작 전 필요한 정보 넘기기를 하려고 하는데 아마 닉네임은 영어 이름인 헤일리로 계속 갈거 같다!! 

자기소개 준비랑 사진 준비가 문제인데,,, 하 나 같은 앗싸 학생에겐 너무 힘든 일이다 휴,, 

 


 

 

아무튼 결론! 🫶

이제 남은건 열심히 우테코 참여해서 많은 걸 배우는 것뿐이다~!!

즐거운 우테코 한해가 되길 소망한다 ~~!!! 파이팅~~!!! 

 

 

 

 

반응형
Contents
-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